본문 바로가기
  • 제주에 살아본다...
  • 제주에 살아본다...
제주여행

제주 서쪽 해변(곽지,협재,금능 해수욕장) 한번에 돌아보기~

by 땡꿍쏘울 2020. 10. 25.
728x90

오늘 저희 가족은 오랫만에 제주 바다산책을 하기로 합니다.

 

그동안 갑자기 기온도 낮아지고 바람도 강하게 불었는데 이날은 바람도 잠잠해지고 온도도 높아서 주말을 맞이해서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곽지해수욕장

 

이날 곽지해변에는 웨딩사진을 찍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역시 멀리서 봐도 신부는 아름답네요^^

한 카페옥상에서 바라본 곽지 해수욕장의 전경

옥상에는 이쁜사진 찍으라고 이쁜~의자가 놓여있었습니다. 아내와 딸 뒷모습을 투샷으로 담아봅니다.

@ 금능해수욕장

 

순서상 협재해수욕장이 먼저이지만.. 이날은 협재해변에 주차를 해놓고 걸어서 금능해수욕장 먼저 가봅니다. 협재와 금능은 걸어서 5~10분거리인데 사이에 오솔길이 있어서 산책하기 좋은 코스입니다.

 

금능에 도착때는 해넘이가 시작되고있었는데, 바다에 비치는 햇살이 반짝거려 정말 이쁜 장면이 연출되고 있었습니다.

오늘은 구름때문에 해넘이 중간 해가 구름뒤로 숨어버렸네요

금능에서 협재로 돌아오는길 멀리보이는 비양도... 저 비양도가 바다풍경의 격을 높여주는것 같습니다.

제주 겨울해변은 이렇게 모래 유실을 막기위해 천?을 깔아놓습니다. 보기에는 그렇게 좋지는 않지만 모래사장을 지키기위해서는 어쩔수 없죠

@ 협재해수욕장

 

밤바다를 보았습니다! 섬앞에 있는 불빛은 비양도의 집에서 나오는 불빛... 바닷가쪽은 조업을 나간 어선에서 나오는 불빛들입니다.

 

제주입도전에는 제주사람들은 어떻게 살까??하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렇게 비양도를 보고있으니 비양도 사람들은 어떻게 살까??하는 궁금증이 생기는 순간이네요^^

 

조만간 저희 가족은 비양도 여행도 준비중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