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주에 살아본다...
  • 제주에 살아본다...
제주오늘

9월 21일 제주 오늘, 곽지해변 그리고 해물라면!

by 땡꿍쏘울 2020. 9. 21.
728x90

오늘은 중요한 약속이 있어서 곽지해수욕장에 가보았습니다. 오랫만에 제주 여행지로 나서는 저희 부부는 관광객기분을 느끼려고 조금 일찍 나가서 흑돼지라면과 해물라면으로 유명한 식당에가서 라면을 먹기로합니다^^

 

제주 처음왔을때 검색해서 갔던곳인데 흑돼지라면이 맛있었는지 아내가 다른곳 말고 이곳으로 가자고 하네요, 식당이름은 워낙 유명하기도한 '제주와 함께라면'!!

 

첫방문시 통문어라면의 스케일과 맛에 놀라기도 했지만 가격이 좀 비싼편이라 오늘은 아내가 먹고싶은 흑돼지라면과 저는 해물라면으로 먹어보았습니다^^

 

 

 

오늘의 하늘(SKY) 전형적인? 가을하늘인것 같습니다. 곽지해변에는 드라마라는 음식점과 까페거리가 있는데 지난 6월에 찾아왔을때와는 완전히 바뀐 식당들과 구조를 볼 수 있었습니다... 6월당시 푸드코트에서 떡볶이를 먹었던 기억이있는데 푸트코트는 없어지고 큰식당한곳이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곽지 해변을 걸으며 바라본 하늘!! 하늘의 구름은 뭔가 물감을 풀어놓고 섞기전??? 인듯한 느낌이네요.. (표현력 부족으로 더이상의 설명 불가..;;;입니다.)

 

 

 

오늘의 바다(SEA) 돌담벽 사이로보이는 바다를 찍어보았습니다! 이곳은 원래 하늘로 올라가는 듯한 계단으로 유명한 곳이였는데 태풍때문이였는지 아니면 위험해서인지... 포토존은 없어졌습니다만 이렇게 안전하게 사진 찍기 좋은 장소가 새로 생겼네요^^ 저기 서서 사진을 찍으면 인스타감성 풍부한 샷을 남길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이런 포토존이 있었습니다^^ 지금보니 위험해 보이기도 하네요 저날은 저희 가족이 올레길 15코스를 완주한 날입니다. 제주 올레길 15코스는 아이들도 함께 할 수 있는 난이도 낮은 코스에 속합니다.

 

지난6월 올레길 걸은날

 

 

곽지해수욕장에는 물이 만조인지 바닷물이 많이 들어와있었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오늘도 바다에 몸을 맡긴 아이들이 꽤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힘들지도 춥지도 않은가 봅니다;;;

 

 

 

오늘의 한라산(HallasanMountain)

 

오늘의 날씨(Weather)

 

 

오늘의 바람 (Wind) 곽지해변로는 제주올레길 15코스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올레길을 걷다보면 이렇게 파랑과 빨강 리본을 볼 수 있는데, 뭔가 올레길을 열심히 걷고있는데 이 리본이 안보인다!! 싶으면 길을 잘못들은 것입니다. 저희 가족도 한번 헤멘적이 있거든됴^^;; 오늘의 바람은 강하지 않은 시원한 바람이였습니다.

 

 

 

 

오늘의 야경(Night View)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