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주에 살아본다...
  • 제주에 살아본다...
제주오늘

9월4일 제주 오늘, 태풍이 지나간 제주 다행히 큰일 없이 오늘은 맑음(Jeju Today)

by 땡꿍쏘울 2020. 9. 4.
728x90

오늘은 일이있어서 제주에서 유명한 월정리 해변을 가보았습니다.

 

월정리해변은 제가 생각하기에 가장 젊음을 느낄 수 있는 해변이다~~ 라고 생각될 만큼 가족단위 여행객보다는 젊은층 특히 연인들이 많이 보이는 해변인데요, 애월 카페거리 처럼 이쁜 카페가 많고 시즌이 돌아온 써핑샵들도 모여있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오늘도 많은 써퍼들이 파도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 좀 특이한점은 바다에서도 마스크를 쓰고 써핑을 하고 있다는점... 코로나가 여러가지를 바꿔놓고 있네요..

 

오늘의 하늘(SKY) 오후에는 구름이 좀 있었는데 오전에는 구름 한점??정도만 있는 맑은 하늘을 입니다. 월정리 답게 이국적이고 다양한 카페들이 많이 있는데 길가다가 조명과 이국적인 파라솔이 있어서 하늘과 담아봅니다.

 

 

오늘의 바다(SEA) 파도가 좀 있는 바다입니다. 서퍼들이 있는 바다를 찍고 싶었는데 이리저리 바쁘게 돌아다니다 보니 서퍼들을 찍지는 못했네요.. 이정도 파도면 초보서퍼들이 연습하기 딱 좋은 파도인것 같습니다... 저도 강습 한번 받아본적이 있는데... 쉽지는 않더라구요^^

 

 

 

언젠가.. 이웃님께서 소리도 함께 듣고 싶다고 하셔서 영상으로도 찍어 봤습니다. 제주의 시원한 파도소리 들어보세요~ 중간중간 공사하는 소리가 섞여있긴 합니다^^:; 제주는 어딜가나 공사중인 건물이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만큼 개발이 계속되고있다는 증거인데... 신축 말고 유지 보수쯤에서 개발이 진행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집에오는길 아내와 함께 차를 해안가에 잠시 차를 세워놓고 풍경을 즐겨봅니다. 제주는 이렇게 중간중간 차를 세워놓고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장소들이 곳곳에 있습니다..


 



딸아이를 유치원에 보내놓고 간만에 아내와 함께 즐겨보는 제주 바다... 저희 부부가 많은것을 포기하고 제주에 온 이유중 하나인것 같습니다.. 아직은 여행처럼 살고 있지만 정착을 위한 고민을 할 시점인것 같습니다^^:;

 

 

 

 

오늘의 한라산(HallasanMountain)

 

오늘의 바람 (Wind)

 

오늘의 야경(Night View)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