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주에 살아본다...
  • 제주에 살아본다...
제주오늘

8월27일 제주오늘! 태풍이지나간 제주도 하늘 흐리다 맑음

by 땡꿍쏘울 2020. 8. 27.
728x90

태풍이지나간 제주도! 오랫만에 저녁에 외출을 해봅니다 더위는 좀가셨지만 습함에 1일 3샤워를 하고있습니다


오늘의 하늘(SKY) 저녁즈음 아이와 함께 놀러나온 레포츠공원에서 찍어본 하늘, 여기늘 제주공항에서 이륙하는 비행기를 가까이서 볼수 있는 장소입니다. 비행기가 5분에 한대씩은 날아가는것 같네요

 

 

오늘의 바다(SEA) 제가 가장좋아하는 장소에서 찍어본 바다움짤! 태풍후라그런지 파도가 제법있습니다. 여기는 어린이공원이 있어서 딸아이도 좋아하는 장소입니다. 바다를 바라보며 그네타는 재미가 좋은가봅니다

 

 

 

오늘의 한라산(HallasanMountain) 아이와 놀다 바라본 한라산 방향에는 구름이 잔뜩 두껍게 껴있습니다. 9월부터는 한라산에서 사진좀 찍어봐야겠습니다

 



오늘의 날씨(Weather) 오전에 잠깐 소나기가왔습니다. 아이와 치과에가는데 하늘은 맑은편인데 갑자기 비가 쏟아지네요 . 혹시 무지개라도 보일까 하늘을 여기저기 찾아봤는데 무지개는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오늘의 바람 (Wind) 파도는 좀 있었지만 바람은 잔잔한 하루였습니다 어제랑 비교하면 정말 극과극이네요

 

 

오늘의 석양 야경(Night View) 오늘은 어제 조업을 못나간 고기배들이 많이 조업을 나갔습니다 바위위에 낙시꾼이 멋지네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