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주에 살아본다...
  • 제주에 살아본다...
제주오늘

2020 년 8월 11일 조카들과 금릉해수욕장 다녀온날 무지개가 뜨다

by 땡꿍쏘울 2020. 8. 11.
728x90

오늘은? 조카들이 방학을 맞이하여 제주에 방문을 했습니다 . 오늘이 셋째날인데 첫째날은 신흥해수욕장 둘째날은 협재해수욕장에 다녀왔는데 오늘은 금릉해수욕장에 가봅니다.

 

오늘의 하늘 : 오전 9시 30분경 출발할때 하늘 태풍이 지나가고 맑아질것 같은 하늘 놀기좋은 날씨를 기대해봅니다.

 11시 50분경 물놀이를 하다 하늘을 보니 무지개가 보입니다! 딸아이의 첫번째 무지개! 저도 언제본지 기억이 없는 무지개를 제주에 오니 볼 수 있네요~

 

오늘의 바다 : 10시30분경 도착 물이 많이 빠져있는 바다!

 제주바다는 물이빠지면 아이들과 바다생물을 잡을수있어서 정말재미있습니다 오늘도 소라게 작은게 보말 고동등 많이 잡고 돌아올때 놔주고 왔습니다.

 

 

오늘의 한라산 : 한라산 방향은 잔뜩 구름이 끼어있네요 근한달 한라산 봉우리를 볼수없었습니다.

 

 

오늘의 날씨 : 오늘은 하루종일 금릉해수욕장에서 놀았는데 날씨가 변덕이 심해 맑다가도 폭우가 내리고 바람이 불다가고 잔잔하고.. 알수없는 날 이였습니다.

 

오늘의 바람 : 변덕이 심한 바람이었습니다. 오늘은 종종 바람에 날라오는 모레가 아프게 느껴질 정도의 강풍도 불었습니다.

 

 

오늘의 야경 : 바다에는 간만에 배들이 많이 나가이습니다 바다에 반짝이는 불빛들이 조업나간 배들입니다. 저희집 거실에서도 볼 수 있는 광경인데 야경사진은 이장면이 주를 이룰것 같네요~

 

 

오늘의 일상 : 오늘은 오전 10시반부터 오후5시까지 아이들과 물놀이를 해보았습니다. 종종부는 강한바람에 텐트가 휘청이기도 했지만 간조부터 만조까지의 제주바다를 느끼며 놀아보니.. 역시 제주바다다! 라는 생각이듭니다. 태풍이 지나간 제주는 덥고 습하지만 여행하기에는 괜찮은 날씨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