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주에 살아본다...
  • 제주에 살아본다...
제주오늘

10월23일 제주 오늘, 삼양해수욕장 검은모레 해변

by 땡꿍쏘울 2020. 10. 23.
728x90

기온이 갑자기 크게 내려갔습니다. 숫자로 보면 육지보다는 높은 온도이지만 어제 보다 부쩍 쌀쌀하진 날씨에 두터운 외투를 챙겨본 하루였습니다.

 

오늘의 하늘(SKY) 하루종일 하얀 구름들이 하늘을 떠돌고 있었습니다. 큰 구름무리들 사이로 파란하늘이 듬성듬성 보이는게 정말 장관이였는데 늦은 오후 옥상에 올라가보니 구름 사이로 태양이 작렬!!하는 모습에 다시 한번 감탄사가 나온 하루였습니다.

 

 

 

 

 

 

 

오늘의 바다(SEA) 검은모레 해변으로 유명한 삼양해수욕장에 가보았습니다. 제주 북쪽해변은 대표적으로 이호테우와 삼양해수욕장이 있는데 모레에 철분함량이 많아 검은빛을 띈다고 하네요, 마지막 사진은 시야가 좋은날이면 옥상에서 볼수 있는 이름모를섬을.. 스마트폰 카메라를 이용해 촬영해 보았습니다. 화산모양의 작은섬..귀엽네요

 

 

 

 

 

 

오늘의 한라산(HallasanMountain) 역시 한라산쪽은 바다쪽보다 구름이 많이 끼여있습니다. 제주는 같은시간이여도 바닷쪽 하늘과 한라산쪽 하늘이 다른경우가 많은것 같습니다.

 

 

오늘의 날씨(Weather) 그제 저녁 비가 많이 온 오늘까지 계속해서 구름낀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기온도 낮고 구름으로 해도 가려져 저희가족이 제주입도한후 가장 추운 날씨였습니다.

 

 

 

오늘의 바람 (Wind) : 강한 바람에 흔들리는 야자수? 혹시나 해서 먼바다에 태풍이라도 오나 검색해보았지만 태풍소식은 없었습니다.

 

 

 

오늘의 야경(Night View)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