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제주에 살아본다...
  • 제주에 살아본다...
제주식당

딸아이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 돈가스! 먹으러 방문한 제주 이도이동 [바삭한 하루]

by 땡꿍쏘울 2020. 10. 16.
728x90

지난 어머니가 방문하셨을때.. 제주의 맛있는 음식을 대접하고자 여기저기 제주의 특산물들을 먹으러다녔는데.. 여행중 딸아이가 자기가 좋아하는 돈가스를 먹고 싶다고 혼자 중얼거렸는데;; 아마도 어른 위주의 메뉴가 마음에 안들었던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여행 마지막날 점심식사는 딸아이가 좋아하는 돈가스를 먹으러 가기로 합니다.

 

 

1.식당명 : 바삭한 하루

 

저희가족이 돈가스가 생각나면 찾는 나름의 단골 식당입니다. 처음에는 프렌차이즈인줄 알았는데 나이가 좀있으신 노부부께서 운영하는 식당이였습니다.

 

 


2.위치 : 제주 제주시 박성내서길 10

 

제주 이도이동 주택단지에 위치해 있어서 방문할때바다 동네 엄마들이 아이들과 함께 많이 와있는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3.방문날짜 : 10월 9일 (금)


4.방문시간 : 오후 12:00 경

 

5.인원 : 어른4명 아이1명 총 5명

 

6.날씨 : 수요일과 목요일은 바람이 심하게 불었었는데 이날(금요일)은 바람없이 산책하기 좋은 날씨였습니다.

 

 

 


7.메뉴 :

 #주요메뉴 : 바삭등심카츠 9,500원 / 말랑치즈카츠 13,500원 / 등심카츠&커리 12,500원 / 토마토짬뽕파스타 12,500원 / 등심카츠&리코더치즈 12,500원 / 불고기덮밥 12,500원 / 우동 5,000원 / 떡볶이 5,000원 / 김치카츠나베 8,500원

 

  ㅌ

 

 


8.원산지 :

 #주요원산지 : 흑돼지 = 제주산 / 소고기 = 미국산 / 흰다리새우 = 태국산 / 쭈꾸미,갑오징어 = 베트남산 / 고추가루 = 국내산


9.주문음식바삭등심카츠 9,500원 + 말랑치즈카츠 13,500원 + 등심카츠&커리 12,500원 + 우동 5,000원 + 떡볶이 5,000원 = 36,500원


10.기본반찬 : 메뉴별로 셀러드와 밥, 국, 피클이 제공됩니다.

 

11. 메인요리

@바삭등심카츠 이식당의 기본메뉴입니다. 흑돼지를 재료로 사용해서 알맞게 튀겨진 돈까스~ 유명맛집못지 않은 식감과 맛입니다. 저는 처음 방문했을때 맛을 보고 프렌차이즈인가?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비슷한 이름의 돈가스 프렌차이즈가 있었습니다.) 개인이 하신다고 들어... 깜짝!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말랑치즈카츠 치즈돈가스도 역시 괜찮은 맛과 품질?입니다. 동네에서 파는 치즈돈가스하면.. 사실 돈가스위에 치즈를 올린것을 생각해왔는데 맛집소개에서 볼 수 있는 비주얼과 맛으로 방문시마다 주문해보는 메뉴입니다.

 

 

@등심카츠&커리 카레를 좋아하는 딸아이를 위해 주문해본 메뉴입니다. 사실 돈가시를 좋아하신다면 바삭등심카츠로 충분하다는 생각입니다. 하지만 커리에 찍어먹는 돈가스도 꽤 매력있는 요리입니다.

 

 

@우동 지난번 방문시에는 없었던 메뉴 우동! 사진으로 담지는 못했지만.. 제생각에 우동이 이집의 숨은메뉴라는 생각이 듭니다. 5천원인데 우동면과 함께 들어있는 어묵종류가 정말 큼직하고 다양하게 들어있습니다. 사실 식당의 음식가격이 좀비싼편이란 생각을 해왔는데 우동은 정말 맛도 가성비도 좋은 메뉴였습니다.

 

 

@떡볶이 떡볶이 역시 지난번 방문시 없었던 메뉴! 국물떡볶이인데 떡볶이 메니아니 저는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떡볶이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12.주전자 / 물티슈 : 물은 셀프입니다^^ 앞접시와 앞치마가 위생적으로 관리되고 제공되는것이 인상적이네요^^ 일회용 물티슈 제공 됩니다.

 

 

 

 

 

 


13.와이파이 : 잘터지는 와이파이 있습니다.


14.커피 : 사장님께서 커피를 좋아하신다고 했는데, 사장님 영향인지 아메리카노 기계가 있었습니다. 아내가 좋아하는 옵션입니다^^

 

 


15.매장사진 : 관광지에 있는 식당은 아니지만 곳곳에 여기는 제주다~ 라고 느낄 수 있을만한 소품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16.테이블수 좌석수 :

 

17.주차장 : 주차장은 매장앞 골목길에 주차를 해야합니다. 사람이 붐비는곳이 아니라 방문할때마다 어렵지 않게 주차하고 있습니다.


18.화장실 : 남녀 분리화장실 있습니다.

 

 

19.영업시간 : 매일 11시00분 ~ 21시00분 (매주 일요일 휴무)


20.명함 :


# 총평 딸아이가 돈가스를 좋아해서 제주시에 정착후 가장 먼저 찾아다닌 돈가스 전문점... 사실 고향에서 다니던 단골집보다 가격은 비싸지만.. 돈가스의 튀김정도?와 맛이 좋아서 매번 방문하는 식당입니다. 위치가 관광지는 아닌지라 여행자를 위한 식당이라기보다는 현지분들 맛있는 돈가스 생각나시면 방문 추천드려 볼만한 식당인것 같네요^^

728x90

댓글